pc-menu-icon
mobile-menu-icon
close
close

미담 공유

편지쓰는사람들을 소개하고 싶어요.,1

작성자
백**
작성일
2001-02-01
댓글
0
조회수
579
저는 편지쓰는사람들에서 편지쓰기활동을하는 주부입니다.
편지쓰는사람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편지쓰는사람들을 운영하고있는 운영자는 성남에 살고있는 강지원씨입니다. 결혼전부터 지작하던 편지봉사를 지금은 돐지난 아기를 데리고 운영하느라 많은 홍보부족,자금부족,회원부족으로 힘겨운 가운데 있습니다.
편지쓰는사람들은 제소자들,군인들과 편지를 주고받는모임이랍니다. 음지라는 이유로 제소자하면 거부반응을 일으키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곳에 있다고 다 나쁜사람들은 아니라고 봅니다. 외롭고,힘들때 조금만 도와주면 그들에게 큰힘이되고 갱생의길을 걷는데 많은 도움을 줄수있는 아주뜯깊은 모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국에 퍼저있는 회원덕에 모임을 제대로못가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좋은 뜻을가진 아름다운마음을 가진사람들이 많은 모임입니다. 1~2명부터 10명이상과 편지를 나누고 있는회원들임에도 불구하고 편지를 나누고자하는 제소자들은 많은데 회원들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작은것에 만족하고, 작은것에행복을느낄줄아는 좋은일하시고 싶은분들 작은것에 보람을 느끼며, 사랑을 전해줄수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시지 않으시렵니까?
부담은전혀없고, 조건도 필요없는 편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됩니다. 좋은 일을하는 작은 모임이다 보니 자금난에 시달리는것이 사실입니다. 생각같아서는 출소후까지 연결시켜주고 싶은마음이지만 지금은 생각뿐이랍니다.
좋은 자문과 도움을주실분들, 편지쓰는사람들을 널리 알려주고싶으신분들, 홍보좀부탁드릴께요!!!!!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모든분들위 하나님의축복이 넘치시길..........
편지쓰는사람들운영실 TEL 031-749-1231
백재은 TEL 031-448-2302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
본인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입력
본인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